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감사합나다^^

네냐플 초콜릿레인 2010-08-29 01:59 359
초콜릿레인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랜만에 밤샘하면서 광렙이나 해보자꾸나 했는데

 

막아주셧네요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레몽간지
    2010.08.29
    푸핫...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닭룡이
    2010.08.29
    ㅋㅋㅋ 피시방 좋아하지도 않는데 괜히 친구 따라와서 이거 할라다가 할거 없어짐. ㅋㅋㅋㅋ 집에나 가야지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