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겜 스타트하면 패치에 접속할수없습니다.(진행할수없습니다.) 런처를 다시시작해 주세요 뜨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여? ㅠㅠ 지웠다 깔아두 안대여;; 해결책 재발 부탁해요 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푸딩。스누피2010.08.27전 몇 일 동안 테일즈 지웠다가 다시 다운받아서 실행하니깐 괜찮아지던걸요 제 친구도 그렇구요 안 될 수도 있겠지만; -
네냐플 Dece2010.08.27지우구 자료실에서 밭는게 5.05아닌가여?;; -
네냐플 이은솔2010.08.275.05 버전을 새로 다운 받아보심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