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문제점 처리부탁해요 ㅠㅠ

네냐플 Dece 2010-08-27 20:23 456
Dece님의 작성글 3 신고

겜 스타트하면 패치에 접속할수없습니다.(진행할수없습니다.) 런처를 다시시작해 주세요 뜨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여? ㅠㅠ 지웠다 깔아두 안대여;; 해결책 재발 부탁해요 ㅠㅠ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푸딩。스누피
    2010.08.27
    전 몇 일 동안 테일즈 지웠다가 다시 다운받아서 실행하니깐 괜찮아지던걸요 제 친구도 그렇구요 안 될 수도 있겠지만;
  • 티치엘
    네냐플 Dece
    2010.08.27
    지우구 자료실에서 밭는게 5.05아닌가여?;;
  • 이스핀
    네냐플 이은솔
    2010.08.27
    5.05 버전을 새로 다운 받아보심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