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중급홍보대사여...

하이아칸 진노、 2010-08-28 03:40 600
진노、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나야키울땐 은괴를 받았는데요... 이번에 루샨키우다가 당첨되서 은괴는못받더라도 현제 홍보대사가 54명이니까  칭호라도받을줄알았는데...쌀벌레;;???? 왠잡템하나 툭 던져주네요 뭔가용 요고;;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9
    아...저도 담청됬는데..은괴는 당연히못받고 칭호라도 받아야하는데...칭호도 안주고..아무것도 안주던데요..?;;...32등이였는데...도로시찾아같는데도...ㅠ
  • 티치엘
    네냐플 Fuco
    2010.08.28
    쌀벌래는 왜 준걸까요 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