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시벨린한테 힐쓰면 힐량줄어드는건 뭔가여???

하이아칸 호두야 2010-08-27 19:35 429
호두야님의 작성글 1 신고

시벨린하고 사냥갔더니 힐량이 줄어서 나오더라구여?? 월래는 3천쯤인데 2200정도로 나와서

이상해서 올려바영;; 지금은 고쳐졌나여??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탄포포
    2010.08.27
    하드스킨때문일꺼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