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하고 사냥갔더니 힐량이 줄어서 나오더라구여?? 월래는 3천쯤인데 2200정도로 나와서
이상해서 올려바영;; 지금은 고쳐졌나여??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탄포포2010.08.27하드스킨때문일꺼에요
1
시벨린하고 사냥갔더니 힐량이 줄어서 나오더라구여?? 월래는 3천쯤인데 2200정도로 나와서
이상해서 올려바영;; 지금은 고쳐졌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