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인터페이스 및 스킬같은것 좀바꿔저요 너무옛날삘

네냐플 메피스토 2010-08-27 13:50 328
메피스토님의 작성글 0 신고

스매쉬나 멋있긴한데

너무 ...

어색한 삘이..

대미지도 좀 세련되게

아무리 2D라고 하지만

텔즈하는 유저말고는 너무 매력이 업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