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테일즈 해킹?도용? 제제 안한답니다

네냐플 키위가조아、 2010-08-27 12:10 591
키위가조아、님의 작성글 7 신고

어제까지만 해도 있던 나의 캐쉬가... 오늘보니까 없더군요..

사용내역 확인해보니 .  . 하지않는 마비노기에서 캐쉬아이템 구매를 했더군요..

딱보니 해킹..

그래서 상담원에게 전화를 했습니다.. 이거 복구해줄수없냐고..

복구안된답니다..      그럼 해킹한사람 제제 안되냐고.. 아이템 추적해서 상대방아이디 제제안되냐고..

안된답니다 .. ㅡ,.ㅡ

그리고 이런건 해킹이라기보다 도용이라고한답니다...

게임내 아이템을 가지고 튄것이 아니라  게임 아이디에 있는 캐쉬로 아이템을 사서 튄것이기에

해킹은 아니랍니다...  뭔차인지.....

그래서 물어봤습니다..

상대방 아이디로 접속해서 그사람아이디에 있는 캐쉬로 아이템 사서 먹고 날라도

아무런 제제 못합니까? 라고..............

제제 못한답니다... 좀 황당할 뿐이고..........

해킹자주하시는분들 ㅡ,.ㅡ 이글보면 좋아라 하시겟네요

 

여러분 캐쉬사용 자제하던지......  캐쉬있으면 빨리쓰는 생활화 해야겠네요..

조심하십쇼.

모두들 캐쉬사용 자제하던지 캐쉬템은 빠른사용을 해야될듯싶네요..

전체 댓글 :
7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7
    허..허허;;저런.......ㅇㅁㅇ....그저..놀라지요...ㅎㄷㄷ..;;저도..크루피에님처럼..놀래요..;;;;(에초에 캐쉬사용않하지만..;;)
  • 란지에
    네냐플 푸딩。스누피
    2010.08.27
    게임에 현질하는 건 좋지 않다고 하는 넥슨 측의 입장(?), 자기 자신을 희생해가며 깨달음을 주는 넥슨.... ㅋ
  • 란지에
    네냐플 키위가조아、
    2010.08.27
    정말 캐쉬가 무슨의도인지 참.. 넥슨 답답합니다..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27
    넥슨 은근히 유저들이 캐쉬에 돈 투자하는거 안좋아하는구나. 알고보니 넥슨은 돈을위한 회사가 아니라 유저들을 위한?(-_ -ㅋ) 회사였구나. 넥슨 파팅!!!!! 난 캐쉬 안사고 무료로 겜하면서 놀아야징~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27
    그럼 넥슨이 말하자는건 결국 캐쉬살려고 돈 투자해도 억울하게 털리면 보호 안해주니까 캐쉬 사지 말라 이거네? ㅋㅋㅋㅋㅋ 결국 님이받은 넥슨측의 답변을 정리해보면. 캐쉬사서 해킹당하면 니잘못, 즉 캐쉬사지마 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비아트레
    2010.08.27
    참고로, 약관은 항상 다 불공정거래와 마찮가지라고 봐도 무색할 정도의 약관이 즐비합니다 덧1. 수원에서 상담원으로 일할때 돈 4천원 때문에 팀장님이 잠실까지 가서 사과한 일도 있었음. 안될것은 없음.
  • 티치엘
    하이아칸 비아트레
    2010.08.27
    ^-^ 사용자이용약관을 철저하게 분석하신 이후, 해당항목에 대한 부분을 잘 이해하신 뒤에 소비자보호센터에 신고하겠다 하시구요, 이용약관에 불공정 내용이 있을시에 불공정거래법으로 고소하겠다 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