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트라이님 글써주셔서 감사해요~ㅎㅎ 답변해주셧군요.
내 년부터 테일즈를 못하신다니.. ㅜㅜ! 이별이 슬프네요 ..
내년전까지는 잘 놀아봅시다 같은섭이아니지만 ㅎ.ㅋㅋ!!!!!웃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쓰느라힘듬..(하하)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트라이2010.08.27ㅎㅎ;;(오타찾는중..)..아..글보셨군요...아..정말 다행이다..;;ㅠ휴~제가 글썼는데 순식간에 뒤로..밀려버린..;;ㅠ그래서..못보시는줄알고..이거..다시써야하나..고민했었어요..;;ㅎㅎ어쨌든..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