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서비스 오베때부터 개시후 8~9년차 게임 테일즈위버<<

하이아칸 비아트레 2010-08-27 10:46 457
비아트레님의 작성글 3 신고

어째 오베때보다 버그가 많은지? 푸핫!

서버는 고생깨나 하겠네욤. 차라리 이쯤되면 갈아엎는게 더 편하겠지-ㅋㅋㅋ

 

레지키값 오류 수정필

필드 셀오류 수정필

매크로성횡지역 몹리젠타임 수정필

매크로유저 신고확립 필

매크로유저 계정 블럭 필

 

이건 뭐 나온지 곧있으면 10년차를 찍을 게임이 운영은 형편없구만?

...진짜 좋아하는게임인데 그래서 더 속상해

서버야, 월급은 날로먹는게 아니다- 패치는 좀 잘하자...-_-...

너도 힘들겠지만 하는 우리 유저는 얼마나 짜증나겠니<<<

 

원래 고객은 왕이래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비아트레
    2010.08.27
    욕은 영진이 먹고, **은 서버프로그래머가 하는거임
  • 보리스
    네냐플 Aiolos
    2010.08.27
    두고두고 까일 테일즈운영진ㅋ
  • 란지에
    네냐플 캡틴
    2010.08.27
    이따구로 싸질러봐야 본체만체고 이렇게하는것도 유치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