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째 오베때보다 버그가 많은지? 푸핫!
서버는 고생깨나 하겠네욤. 차라리 이쯤되면 갈아엎는게 더 편하겠지-ㅋㅋㅋ
레지키값 오류 수정필
필드 셀오류 수정필
매크로성횡지역 몹리젠타임 수정필
매크로유저 신고확립 필
매크로유저 계정 블럭 필
이건 뭐 나온지 곧있으면 10년차를 찍을 게임이 운영은 형편없구만?
...진짜 좋아하는게임인데 그래서 더 속상해
서버야, 월급은 날로먹는게 아니다- 패치는 좀 잘하자...-_-...
너도 힘들겠지만 하는 우리 유저는 얼마나 짜증나겠니<<<
원래 고객은 왕이래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비아트레2010.08.27욕은 영진이 먹고, **은 서버프로그래머가 하는거임 -
네냐플 Aiolos2010.08.27두고두고 까일 테일즈운영진ㅋ -
네냐플 캡틴2010.08.27이따구로 싸질러봐야 본체만체고 이렇게하는것도 유치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