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매크로인거 뻔히 보여서
테스터기 사서 했는데
도대체 어떻게 통과하는거?? 신기하네???
운영자가 한번 새벽 3-5사이에 셀바스평원 와봐요
어떤 풍경이 펼쳐지는지 ㅇㅇ? 이거 뭐 할 맛이 안나는구만?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트라이2010.08.27아아아아..매크로..그런녀석들..진짜..머리뚜껑열어서 확인하고 싶은..도데체 아이로봇을(매크로)왜 돌리는걸까..ㅡ,.ㅡ..걸려서 아이디제재당해도 또만들고..ㄱ- -
네냐플 에이드리언2010.08.27'뺇꽮땚쌿퍏'->이런 아이디는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지 ㅡㅡ특히 새벽에 봄동에서 완전 날아다니네요 -
하이아칸 비아트레2010.08.27걸리리 없습니다. 매크로또한 돌리는 이가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매크로테스터에 대한 소스를 왠만한 작업장은 다 가지고 있습니다. 방법은 계정블럭밖에는 없습니다. -_-... -
네냐플 므이。2010.08.27ㅠㅠ 동감해요 ㅠㅠ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8.27테스터 하나당 5000이고 무슨 장난하나? 그리고 매크로 잡는건 운영자가 해야지 왜 유저들한태 개당 5000로 파는지. 그리고 요즘은 그거 악용해서 F9안하고 잠수하는사람들 잡는게 더 많을걸요?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8.27보통 잡템 줍는 (짱개)매크로들은 99% 안걸린다고 보시면 되요. 딱 봐도 한국사람이 만든 아이디 매크로들은 대부분 잡히구요. 워프하면서 필드 도는 클로/티치는 한 25% 잡힘. -
하이아칸 쳐커렛2010.08.27아이디도 전부 alsdkfj 뭐 이거나 ajkdjfki 뭐 다 이래 ㅅㅂ 아이디도 매크로라 성의없어 아오 빡친다 정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