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블랙윙시세좀

하이아칸 양얏치도적 2006-10-27 18:14 414
양얏치도적님의 작성글 4 신고

블랙윙옵이33342333이정도면얼마정도하져?

블랙읭에크리가3이라던데...

전체 댓글 :
4
  • 막시민
    하이아칸 Sense후
    2006.11.07
    1200~1300정도 알구 있어욤~최고
  • 티치엘
    하이아칸 령월。
    2006.11.01
    제가알기론1000에서 비싼건2000까지도 가는듯합니다만..
  • 막시민
    하이아칸 테누토
    2006.10.30
    더 자세한것은 사람들에게 물어보는것이 최고 이구요. 상점을 도라다니시면서 구경하시는거도 좋아요
  • 막시민
    하이아칸 테누토
    2006.10.30
    그냥.. 대략1000 입니다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