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블랙윙옵이33342333이정도면얼마정도하져?
블랙읭에크리가3이라던데...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Sense후2006.11.071200~1300정도 알구 있어욤~최고 -
하이아칸 령월。2006.11.01제가알기론1000에서 비싼건2000까지도 가는듯합니다만.. -
하이아칸 테누토2006.10.30더 자세한것은 사람들에게 물어보는것이 최고 이구요. 상점을 도라다니시면서 구경하시는거도 좋아요 -
하이아칸 테누토2006.10.30그냥.. 대략1000 입니다 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