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저녁에 상점 열어 놓고 터번이나 홍슈 대박을 노리며 필라 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동생이 잠시 싸이좀 한다길래 인던 나와서 필라 입구 앞에 잠시 앉혀 놓고 침대에 잠시 기대 있다
가 잠이 들어 버렸는데 -_-;
아침에 접을 하니 매크로 어쩌구 반**간 어쩌구 하면서 아무것도 안되더군요
동생 말로는 새벽 2시경에 자길래 게임 껐다고 했는데 왠 매크로의심 유저란 말인지 ..
참 어이가 없네요 -_-
이거 언제쯤 풀리는지 아시는분 ? 참 기분 더러워서 할맛도 안나는군요 -ㅅ-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불끈벌떡2006.10.28어 저도 지금 이상태에요!!!;; 어떻게 된건가 ㅠㅠ 전 알깐다구 ㅋ 잠수 탓는데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