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홍옥에서 저희 법사 3명이서 사냥하고있는데
어떤 막군이 우리가 치던걸 살짝 쳐주고 미안하단 말도 안하고 튀시더군요..
홍옥의 몇몇분들도 그러시던데
어디서 그딴센스들을 배워갖고 오신건지..
엄청나게 궁금하더군요..
그 막군이 초짜라면 이런말은 안하지...
30넘어가는막군이 그짓거리 하니..
열받더군요..
다시는 이런짓 말아주셨음 합니다.
다른분들도 주의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0
홍옥에서 저희 법사 3명이서 사냥하고있는데
어떤 막군이 우리가 치던걸 살짝 쳐주고 미안하단 말도 안하고 튀시더군요..
홍옥의 몇몇분들도 그러시던데
어디서 그딴센스들을 배워갖고 오신건지..
엄청나게 궁금하더군요..
그 막군이 초짜라면 이런말은 안하지...
30넘어가는막군이 그짓거리 하니..
열받더군요..
다시는 이런짓 말아주셨음 합니다.
다른분들도 주의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