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홍옥에 애들이 늘어난거???;;

네냐플 오랜지쥬스 2006-10-27 14:27 365
오랜지쥬스님의 작성글 0 신고

홍옥에서 저희 법사 3명이서 사냥하고있는데

어떤 막군이 우리가 치던걸 살짝 쳐주고 미안하단 말도 안하고 튀시더군요..

홍옥의 몇몇분들도 그러시던데

어디서 그딴센스들을 배워갖고 오신건지..

엄청나게 궁금하더군요..

 

그 막군이 초짜라면 이런말은 안하지...

30넘어가는막군이 그짓거리 하니..

열받더군요..

 

다시는 이런짓 말아주셨음 합니다.

 

다른분들도 주의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