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장난치나 -- 패치가안되고 다시깔라니

하이아칸 PierreGunner 2010-08-26 14:49 414
PierreGunner님의 작성글 4 신고

한국이야

1~2gb가 껌이지

외국 사는유저는 하지말란소린가?

무슨 게임하루에 1시간도 채할까말깐대

3시간동안 다운받으라고?

와이거 어이없어서--

 

자동패치가되게하던가 아니면 파일을 따루올리던가

빡쳐서못해먹겠내--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므이。
    2010.08.26
    힘들겠네요...
  • 티치엘
    네냐플 손우영
    2010.08.26
    8시간39분 ㅈㅈ
  • 란지에
    하이아칸 PierreGunner
    2010.08.26
    3시간 ㅈㅈ
  • 티치엘
    네냐플 손우영
    2010.08.26
    저도 외국인데 눈앞이 캄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