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국이야
1~2gb가 껌이지
외국 사는유저는 하지말란소린가?
무슨 게임하루에 1시간도 채할까말깐대
3시간동안 다운받으라고?
와이거 어이없어서--
자동패치가되게하던가 아니면 파일을 따루올리던가
빡쳐서못해먹겠내--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므이。2010.08.26힘들겠네요... -
네냐플 손우영2010.08.268시간39분 ㅈㅈ -
하이아칸 PierreGunner2010.08.263시간 ㅈㅈ -
네냐플 손우영2010.08.26저도 외국인데 눈앞이 캄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