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퍼스트A2010.08.26어 우영아 너 왜 여깄니? -
네냐플 푸딩。스누피2010.08.26근거리 공격 캐는 몹 치다가 몹이 텔포 되서 걔 또 따라다녀야 하죠 몰이하다가 몹 하나 텔포되면....'ㅅ'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8.26위치랙...... 열심히 몰이하다가 몹하나 잘못찍으면 그 많은 몹을 놔두고 우세인 볼트처럼 멀리 달려가는......... 그리고 그 망할몹은 뛰어간곳에 텔래포트 -_ - -
네냐플 므이。2010.08.26에....위치랙? -
하이아칸 PierreGunner2010.08.26위치랙죽어라 밀라는 카드를 뒤로던져야 앞에 몹이맞음ㅋㅋㅋ 가끔 옆으로도던져야함ㅋㅋㅋ 완전 한번에맞추면 로또임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