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으오오 넥슨이 드디어 쓸만한 패치를

네냐플 손우영 2010-08-26 14:59 562
손우영님의 작성글 5 신고
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5. 위치렉 1차 개선
전체 댓글 :
5
  • 클로에
    네냐플 퍼스트A
    2010.08.26
    어 우영아 너 왜 여깄니?
  • 란지에
    네냐플 푸딩。스누피
    2010.08.26
    근거리 공격 캐는 몹 치다가 몹이 텔포 되서 걔 또 따라다녀야 하죠 몰이하다가 몹 하나 텔포되면....'ㅅ'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26
    위치랙...... 열심히 몰이하다가 몹하나 잘못찍으면 그 많은 몹을 놔두고 우세인 볼트처럼 멀리 달려가는......... 그리고 그 망할몹은 뛰어간곳에 텔래포트 -_ -
  • 티치엘
    네냐플 므이。
    2010.08.26
    에....위치랙?
  • 란지에
    하이아칸 PierreGunner
    2010.08.26
    위치랙죽어라 밀라는 카드를 뒤로던져야 앞에 몹이맞음ㅋㅋㅋ 가끔 옆으로도던져야함ㅋㅋㅋ 완전 한번에맞추면 로또임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