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 스킬

하이아칸 殺베라§모드殺 2010-08-26 12:27 663
殺베라§모드殺님의 작성글 3 신고
인술영 크리 3배로 하면 나야도 마늪 어느정도 할수 있지 않을까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6
    그거..템안좋아도 나와요..ㅇㅅㅇ...저도 템 안좋은데 나옴...(순수한 운과..타이밍으로..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殺베라§모드殺
    2010.08.26
    백텝7킬을 뽑을려면 템이 많이 좋아야되잖아요 ㅠㅠ
  • 클로에
    네냐플 아이유、
    2010.08.26
    빽텝 7킬 정도 가능한데.. 이정도면 많이 느리진않던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