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술영 크리 3배로 하면 나야도 마늪 어느정도 할수 있지 않을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트라이2010.08.26그거..템안좋아도 나와요..ㅇㅅㅇ...저도 템 안좋은데 나옴...(순수한 운과..타이밍으로..ㅎ;;;) -
하이아칸 殺베라§모드殺2010.08.26백텝7킬을 뽑을려면 템이 많이 좋아야되잖아요 ㅠㅠ -
네냐플 아이유、2010.08.26빽텝 7킬 정도 가능한데.. 이정도면 많이 느리진않던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