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FortuneBringer2010.08.26저도 공개테섭 하나만 뜨네요 ㅎㅎ 좀만 더 기다려봐요 서ㅓ 리봇중이니까요 ~ -
네냐플 지수이슬2010.08.26저도공개서버하나뜸.. -
네냐플 가웨인。2010.08.26저는 테썹으로 드가지네요 왜이러지 -
하이아칸 세려어2010.08.26전 공개서버 이거 하나 뜨는데 다들 그런가요? -
네냐플 비에루2010.08.26흑흑 네 감사합니다 ㅜ.ㅜ -
네냐플 고기먹고죽자2010.08.26저도그럽니다. 게임은 들어가지는데 서버가 안되는군요 -
하이아칸 FortuneBringer2010.08.26지금 서버 리봇중이에여~ 좀만 더 기다려보세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