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접속이안되요

네냐플 비에루 2010-08-26 12:02 456
비에루님의 작성글 7 신고

저만그런가요 ㅠㅠ?

패치는 완료했는데 게임이 안들어가져요 ㅠㅠ

전체 댓글 :
7
  • 란지에
    하이아칸 FortuneBringer
    2010.08.26
    저도 공개테섭 하나만 뜨네요 ㅎㅎ 좀만 더 기다려봐요 서ㅓ 리봇중이니까요 ~
  • 티치엘
    네냐플 지수이슬
    2010.08.26
    저도공개서버하나뜸..
  • 조슈아
    네냐플 가웨인。
    2010.08.26
    저는 테썹으로 드가지네요 왜이러지
  • 루시안
    하이아칸 세려어
    2010.08.26
    전 공개서버 이거 하나 뜨는데 다들 그런가요?
  • 티치엘
    네냐플 비에루
    2010.08.26
    흑흑 네 감사합니다 ㅜ.ㅜ
  • 란지에
    네냐플 고기먹고죽자
    2010.08.26
    저도그럽니다. 게임은 들어가지는데 서버가 안되는군요
  • 란지에
    하이아칸 FortuneBringer
    2010.08.26
    지금 서버 리봇중이에여~ 좀만 더 기다려보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