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글좀봐주세요ㅠ

네냐플 Espana 2010-08-26 12:04 384
Espana님의 작성글 4 신고

아이템 옮기러 피시방왔는데

점검은 계속 딜레이되고 ㅠㅠ

아~이제 가봐야되는데 어떻하나요

운영자님 플윙한장이랑 돈좀 옮겨주실수있나요... 어제복귀했는데 아는사람도없어요 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비에루
    2010.08.26
    ;ㅅ;... 점검미리 알려주시지 너무갑자스러워서 계획했던게 .. 진행이안되요 우항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박재범내남자
    2010.08.26
    제가해드릴까요 ㅋ
  • 보리스
    네냐플 Espana
    2010.08.26
    아... 급박한상황이라.....
  • 란지에
    네냐플 Secreto
    2010.08.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님한테 부탁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