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이템 옮기러 피시방왔는데
점검은 계속 딜레이되고 ㅠㅠ
아~이제 가봐야되는데 어떻하나요
운영자님 플윙한장이랑 돈좀 옮겨주실수있나요... 어제복귀했는데 아는사람도없어요 ㅠ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비에루2010.08.26;ㅅ;... 점검미리 알려주시지 너무갑자스러워서 계획했던게 .. 진행이안되요 우항 -
네냐플 박재범내남자2010.08.26제가해드릴까요 ㅋ -
네냐플 Espana2010.08.26아... 급박한상황이라..... -
네냐플 Secreto2010.08.2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님한테 부탁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