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케릭 조샤 란지 클로에만 졷나 노골적으로 쌔게만들고
구케릭은 이제와서 버림?? 보리스 막시민 마검컨셉은 옛날부터 개줬음??
요새 하도 템들이좋아서 적중검도 반밖에 효과못보는거같고 타케릭에 비해서
적중검 빼면 막시민이 내새울스킬이 뭔데?? 독설? 드렁큰슬립?
닥치고 오화 선딜줄이고 크리 2.8배로 상향시켜라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내귀에캔디2010.08.26막군좋은데 -_-.. -
네냐플 Higa2010.08.26오화선딜줄이는건 가능할거같고 크리 2.8배는좀... 드렁큰슬립에서 살짝 웃엇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