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댓글보니 잡는다고들 하시는데...

하이아칸 나이라벨 2010-08-24 15:14 483
나이라벨님의 작성글 3 신고

테일즈 시작한지 벌써 거이 일주일째.. 셀바스에서 놀고있지만

안잡는거 확실합니다.. 매일똑같은아이디만 보거든요

뭐 패턴이있다고들 하시는데 일주일동안하면서 그아이디하나를 못외우겠습니까...?

 

매일보던녀석들인데...ㄱ-

확실히 영정따위 먹이지않는거같는데말입니다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Secreto
    2010.08.26
    새벽이랑 아침보면 열심히하시는거 확실히 잡는게 눈에보입니다....진짜 신경많이 쓰세여..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24
    헐........캐릭을생성하는방식부터가...다르군요 ㄷㄷ
  • 막시민
    네냐플 Epicure。
    2010.08.24
    매크로 생성은 저희처럼 케릭터를 생성해서 하는게 아니라서, 일반적인 걸루 정지시켜도 다시 살아나요. 클라이언트를 완전히 뜯어고치지 않는이상 100%없애는건 힘들꺼예요 그래도 줄긴 줄었어요. 셀바스가 특히..많죠 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