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크리스탈 시세가 어떻게 되요??

하이아칸 x레이x 2010-08-24 15:44 433
x레이x님의 작성글 2 신고
ㅎㅎ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Java디자인◇
    2010.08.26
    렘므기준은 60내외 가는듯합니다. 덧붙여서 크리스탈 10개 모아서 스트랩1개랑 조합하시면 크리스탈링 제작으로도 쓰입니다 +_+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4
    흠...여기 트레비조 기준은..70~80입니다..참고로...잘..안사가요..한..65~70은..모르지만..아주 급한사람아니면...안팔리는..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