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otp 로긴오류..

하이아칸 삼류。 2010-08-24 09:19 331
삼류。님의 작성글 1 신고

인증번호 확실히 적었는데 왜 틀렸다구 하는거져?;;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푸니에
    2010.08.24
    핸드폰시간리셋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