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매크로에 대한 제재가 너무약한거같다

하이아칸 나이라벨 2010-08-24 01:38 496
나이라벨님의 작성글 8 신고

아니 아에 관리조차안하나?

오늘 셀바스에서 노는데 갑자기 매크로가 다없어져서 다잡았나하고 생각했는데

시간이좀지나니까 갑자기 매크로들 등장...

 

이런거 운영자들이 직접나서서 매크로쓰는애들 영정먹이던지해줘야지...

아에 방관하는꼴이 말이아니네...ㅡㅡ; 덕분에 사냥도힘들다

테일즈위버에 사람이 많이 없는 가장큰이유가 매크로인거같다...ㄱ-?

전체 댓글 :
8
  • 티치엘
    네냐플 헬아
    2010.08.26
    안그래도 2틀 1일 간격으로 메크로 잡고댕기는데 이딴글말고 응원의글이라도 올리세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24
    Dark가디언//우회ip쓴대요.
  • 시벨린
    네냐플 Dark가디언
    2010.08.24
    중국쪽 아이피를 아애차단시키면....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24
    흠...매크로..그렇게 돌리고 싶나..?잡힌다는 걸 알면서도 그렇게 아이로봇 사용하는거 이해가...ㄱ-...돈 번다고 돌려도 잡히는거 말짱 도루묵..이고..게임을 즐길려고 돈버는건 아닐테고..에휴...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8.24
    faadfs 뚜민얾너 이런건 잘 잡는 반면 고렙 티치엘 매크로는 잘안잡히는 듯(모니터링 잘하나봄)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8.24
    님이 아이디 다 외우고 다녀요? fafdfsf 이런거? 매크로도 패턴이 있어요 축던 셀바 속삭임 등으로 잘보이다가 안보이고 저렙부터 다시 시작되고 하는데 확실히 잡긴함
  • 보리스
    하이아칸 체게바라
    2010.08.24
    똑같은아이디가 계속 돌아다니는건 뭘로 설명??
  • 란지에
    하이아칸 네에게가는길
    2010.08.24
    매크로 바로 영정일껄요 잡아도 또 생겨서 그럽니다 ㅋㅋㅋㅋ 매일매일 잡으면 상관없는데 한주에 한번꼴로 잡으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