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딱 느낌이 왔다!!

네냐플 미안해』 2010-08-19 09:36 305
미안해』님의 작성글 0 신고

오늘 진짜 느낌이왔다...

점검 1시간30분늘리신거...

제가보기엔 한 3시간잡을듯??

이야 오늘두 기다리다지쳐 잠들것네

자 다들 텔즈운영팀을 찬양하세~~~~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