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역시 테일즈위버답다

네냐플 미안해』 2010-08-19 09:33 511
미안해』님의 작성글 9 신고

텔즈를 즐긴지 얼마안되 짧지만

그동안 한가지 확실히하게 알아둔게있습니다

 

절대 테일즈위버운영팀들은... 약속을 안지킵니다

ㅋㅋ 언제또 1시간30분이라고 싹늘리셧대여.;;

전체 댓글 :
9
  • 막시민
    네냐플 제1화
    2010.08.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회수 100넘네요 그럼 광클한분들이 100분이 넘는다는 .....?
  • 티치엘
    네냐플 Rebbia
    2010.08.19
    ㅋㅋ;다른 게임 운영자들보다 테일즈위버 운영팀들이 많이 적어서그래요 ;
  • 시벨린
    네냐플 미안해』
    2010.08.19
    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유스타스
    2010.08.19
    수정한거 어디서볼수있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루지해
    2010.08.19
    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네냐플 유스타스
    2010.08.19
    그럼 언제들어갈수있음?
  • 란지에
    네냐플 속사포
    2010.08.19
    ㅋㅋㅋ 간사하게 (수정)....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10.08.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장해도 사과도 안함
  • 클로에
    네냐플 찌긔
    2010.08.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