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1시간..30분

하이아칸 【젤삐트리】 2010-08-19 09:36 393
【젤삐트리】님의 작성글 1 신고

이제부터는 업뎃후 30분이아니라 1시간30분기달려야되나?? 하하...

답이없네 증말!짜증나죽겟어  다른 게임은 업뎃이 길어도 끝나면 바로되는데 이건뭐..이제는 30분도 아니고 연장까지...

테일즈에 돈좀넣어서 지역서버 빵빵하게 빨리좀해주시지요 .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미안해』
    2010.08.19
    ㅎㅎ 1시간30분만하면 다행이죠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