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재분보정확률 50%로 맞춰놓죠 좀

네냐플 수렴 2010-08-18 16:45 761
수렴님의 작성글 5 신고

50%만좀 뜨게 해줘여

맨날 40%대만 뜨네 50%만이라도 뜨게해줘요

보정을 못받으면 재분배를 많이하고 재분배를 다쓰면 캐시로 사야하니 확률 낮춰놓은건 알겠는데

우리한테 안들킬줄 알았나보네여

캐릭 3개로 10번돌렷는데 50% 넘은적이 꼴랑 2번나오네여

계산해보면 평균 한 45%쯤 나오는데 꼴랑 5%차이인데 도로 올려 놉시다.

게다가 인간적으로 확률같은 걸로 장난좀 치지말죠. 크리확률 회피확률도 못믿는데

보정확률가지고도 이렇게 장난치면 겜할맛 안나여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19
    확률 잘 모르시는분들이 있나본데 업할때마다 50% 라는거지 렙 다 올리고나서 보정 50% 아니다고 뭐라고 어쩌자는건지. 그럼 그걸 고치기위해선 한번 은 보정받고 그담은 보정 안받고 고정 시켜야? 수학공부필수
  • 보리스
    하이아칸 氷擊
    2010.08.19
    진짜 이건 말그대로 징징글이네요// 인크러쉬로 템 다 터뜨리고 인크확률 올려달란말과 다른게 없네요
  • 란지에
    네냐플 수렴
    2010.08.19
    운빨이라고 치기엔 너무많은 유저분들이 50%이하의 보정에 눈물을 흘리고 있죠....
  • 티치엘
    네냐플 헬아
    2010.08.18
    여러캐릭 키워보면서 재분확률 이건 그냥 운입니다.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8
    주변말씀들어보니 란지에캐릭이 보정률이 별로더라고요 --; 강화조슈아해보니 극초반에 잘오르던데..[but 끝까지안해봐서 조슈아가 보정이좋다는보장은못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