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0%만좀 뜨게 해줘여
맨날 40%대만 뜨네 50%만이라도 뜨게해줘요
보정을 못받으면 재분배를 많이하고 재분배를 다쓰면 캐시로 사야하니 확률 낮춰놓은건 알겠는데
우리한테 안들킬줄 알았나보네여
캐릭 3개로 10번돌렷는데 50% 넘은적이 꼴랑 2번나오네여
계산해보면 평균 한 45%쯤 나오는데 꼴랑 5%차이인데 도로 올려 놉시다.
게다가 인간적으로 확률같은 걸로 장난좀 치지말죠. 크리확률 회피확률도 못믿는데
보정확률가지고도 이렇게 장난치면 겜할맛 안나여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8.19확률 잘 모르시는분들이 있나본데 업할때마다 50% 라는거지 렙 다 올리고나서 보정 50% 아니다고 뭐라고 어쩌자는건지. 그럼 그걸 고치기위해선 한번 은 보정받고 그담은 보정 안받고 고정 시켜야? 수학공부필수 -
하이아칸 氷擊2010.08.19진짜 이건 말그대로 징징글이네요// 인크러쉬로 템 다 터뜨리고 인크확률 올려달란말과 다른게 없네요 -
네냐플 수렴2010.08.19운빨이라고 치기엔 너무많은 유저분들이 50%이하의 보정에 눈물을 흘리고 있죠.... -
네냐플 헬아2010.08.18여러캐릭 키워보면서 재분확률 이건 그냥 운입니다.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18주변말씀들어보니 란지에캐릭이 보정률이 별로더라고요 --; 강화조슈아해보니 극초반에 잘오르던데..[but 끝까지안해봐서 조슈아가 보정이좋다는보장은못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