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단 테일즈위버라는 게임은 정말 대단한게임이다.
게임에 스토리라는게 있어서 패키지게임을 하는듯한 기분도 들고 ost또한 요즘나오는 사랑사랑 이별이별 댄스댄스 곡에 뒤치지않는
명곡들이 많다 오죽하면 횟집광고에서도 테일즈위버 ost를 쓰겠는가.
또 장점들을 계속 줄줄이 말하자면 일반 게임들처럼 전사 마법사 그냥 이런 직업이아니라 여러가지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라는점,
메이플스토리처럼 돈받아먹는 재분배가 아닌 무료재분배라는점, 이로인해 자유롭게 키울수있다는점, 게임 배경이 아기자기 한점,
메신져기능이 굉장히 뛰어나서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한점 등등등 장점이야 수두룩 빡빡 하지만..
가장 큰 문제가 운영자 개 쓰래기 운영이다.
아나 무슨 게임 운영을 이따위로 하는지 다른게임에서는 절때 한번썻다하면 바로 찾아서 없애버리는 메크로를 몇년째 계속 방치해두질않나
스토리텔링 게임이라면서 무슨 몇년째 에피 2여 보니까 에피 5에 번외편까지 있던걸로 아는데 2010년이 되도록 고작 이거만듬?
혼자서 만들어도 다만들었겠다. 그리고 아까 장점에서 말한 훌륭한 ost ㅋㅋㅋㅋ 챕터도 못만드는데 기대도 안함ㅋㅋ여까지 만들었으면 장한거지ㅋㅋ
그리고 패치량 ㅋㅋㅋ 아나 패치 멘날 한거보면 캐시아이템 업데이트랴...ㅋㅋ
게임만들어서 일본 수출해놨는데 일본이 패치를 더잘해 어떻게된게
아니 패치를 못하겠으면 차라리 일본꺼 붙여놓기라도 하던가
캐시아이템은 그따구로 계속 만들면서 (아 그렇다고 캐시아이템 잘만들지도 못함 죄다 화분임)컨트롤 +c ,v 도 못하나?
그리고 실버스컬 뭐 그 뭐래드라 언제 인터넷게임뉴스에서 봣는데 일본개발팀이 이런게 패치된다 뭐랜다 설명하는거였는데 거기에서 실버스컬 한국에서 반응쩔었다고 굉장한 호응이었다고// 개 헛소리하고있네.ㅋㅋ 아나 만들어놓고나 반응어쩌고 하던가 아 예전에 잠깐 만들었었음 만들긴 만들었는데 발로만든거라 차라리 도플에서 노는게 더 재밌어서 순식간에 없어짐
그리고 캐릭터마다 스킬이 있긴한데 이게더 골깜 캐릭터를 그렇게 다양하게 만들어놨으면 스킬 업그레이드를 계속 해야될꺼아님?
아니면 전직 시스템을 만들던가 아.. 각성있지 ,ㅋㅋㅋㅋ 각성은 이게뭐여 돈 쳐발라서 각성하면 그냥 데미지제한 체력제한 마력제한 조금 늘어나는겨.ㅋㅋ 2살짜리 조카가 아이디어 내도 이거보단 좋은거 생각해내겠다.
랩1부터 255까지 연만 싸질러대는데 뭐하자고..ㄱ- 손가락 운동하자고? 왼쪽오른쪽 리듬감 테스트하자고?
아.~! 캐릭터 해서 하는 말인데 2010년 되도록 캐릭터 별로 있지도 않은거 아직도 다 못만듬?
헐 쩌네 개발팀 진짜 한명아님?
혼자서 다 만드는듯 밸런스도 제데로 못마추고 pk시스템 만들어놨으면 아. 솔직히 이건 만든것도아니다 그냥 싸우게 만들어논거 아무튼 해놨으면 적어도 밸런스는 마춰놔야될꺼아니여 막시민만 그냥 몇년째 짱이여
그리고 신규유저를 끌고올 생각은 아예 안하는듯. 하긴 메크로도 못잡는데 무슨 신규유저를 잡냐.ㅋㅋ 화분이나 팔아먹지
가끔 들어와서 말이나 좀 들어주고 아 들어주면 안된다 들어줄라면 나 하루히짱 보러가야되는데 게임이나 만들고있어야함. ㄴㄴ
그냥 안들어줄래 가끔들어와서 템이나 뿌리지뭐
이런심보임.
단점 을 또말하자면 아나. 이러다 밤새는거 아니여???
해킹피해 보상도 안해줌 귀찮으니까 진짜 운영진 한명아님?? 레알? 짱개들 쳐들어와서 해킹해가지고 템 쏙쏙 다뺴가면 보상이고 나발이고 없음 그냥 몇년동안 막노동해서 번 템들 돈들 적선한거임 그냥 "어? 나 해킹당했네?.ㅠㅠ 딴겜해야지" 이러고 끝임 운영자한테 말하면뭐함 어따 써논말들만 컨트롤 +c v 해놓는데
아맞다. 컨트롤 +c v 하니까 하는소린데 아까 일본 패치해논거 컨트롤 +c v 는 절때 못하면서 이런건 겁나잘한다?
밤샐까봐 그냥 여까지만 단점 말함 아직 더말할라면 멀었음.
아무튼 테일즈위버는 게임성 하난 쩔고 정말 재밌는 게임이지만
운영진들이 개 쓰래기들이라 어쩔수없이 망할수밖에 없는거 같음 .ㅠㅠ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빡쎄2010.08.20테일즈 망하는이유 모름?? 넥슨이 인수해서 그렇잖아요 물약패치도 그렇고 파티패치도 그렇고 -
네냐플 헬아2010.08.18망하는 가장큰이유 : 이런글들로 신규유저 동요 -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2010.08.18다른 게임사에 팔아라 -
네냐플 lkfgdsifg2010.08.18그걸여기다쓰지말고 버그리포팅에 쓰면 안보려낭 ㅂㅇ?? ㅇㅂㅇ?? -
네냐플 내가어케아러2010.08.18텔즈 운영지원금이 안 떨어 지는 듯... 넥슨이 돈 벌이 안 되는 건 다 쳐버리니까요.. 운영 잘 되는 다른 곳으로 인수 됐으면 좋겠네 -
네냐플 Thanatos』2010.08.18동감 -
네냐플 뜻밖의행운2010.08.18맞는말이 많긴한데 백날이런글써봐야 안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