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에 대해서 한마디

하이아칸 체게바라 2010-08-18 20:58 354
체게바라님의 작성글 4 신고

이게임 참 웃긴게임이네

매크로를 게임운영자들이 잡아야지

상점에다가 매크로테스터기를 팔어?

우리가 사냥하고렙업하려고게임하지 운영하려고게임하냐?

참고로 매크로테스터기가 제대로 먹히면 말도안꺼냈다...

물론공짜로게임하면서 이런말 하기 뭐한데

저질3류온라인게임도아니고 그래도이름있는넥슨이라는회사에서운영하는데

이러진말자??응??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19
    powerboomer님 저사람은 3류게임이 아니라고 한건데, 님이야말로 수준이 3류인듯.......
  • 티치엘
    네냐플 헬아
    2010.08.18
    운영자가 직접잡기도하고 핵쉴드도 업데이트하고 해왔습니다. 그래야 1주일이내에 다시뚫는 중국애들인데 과연 님이 더 화날까요? 운영진이 더 열받을까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8
    운영자가 잡기에는 너무 많은 매크로...테스터 걸리지도 않는 징한 매크로...
  • 이스핀
    네냐플 powerboomer
    2010.08.18
    님이 이게임 안하면되는데 뭘 그렇게 열올리세요??3류게임 하시는님은 뭐임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