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너의그늘"이런놈 싫더라

하이아칸 옹구리구리댕 2010-08-17 21:54 481
옹구리구리댕님의 작성글 2 신고

 

 

'너의그늘' 이 사람이

제 아이템을 산다그래서 기쁜마음으로 상점을 껏습니다.

그래서 자리도 빼앗겻죠

'그래도 괜찮아 아이템하나 팔게됫으니까 ~'

하고 좋아하면서 팔려고 갓더니

갑자기 크리를 확인하신다며 크리보는사람을 찾으러 가셧습니다.

한 5분후에 갑자기

「 너의그늘:잠시만요

    너의그늘:아

    너의그늘:지금

    너의그늘:고민중     」

이러는거에요

그래서 무슨고민이냐 물엇더니 리날과 하이비중에 뭐살지 고민중이라는거에요

전 '너의그늘'이 인간이 제아이템을산다그래서 상점폐쇄,기다린다고 약20분소요,휴대***도 줫고

그러고잇는데 갑자기 말바꾸는거에요 --

그래서 제가

이제와서 말바꾸면 안되죠 

전그건 아니라고 보는데 --; 이런식으로 말햇더니

1:1끄고 나가더군요

찔려서인지 뭐때문인지 도통이해가 안가고 짜증만나요 이런놈 진짜

템산대놓고 갑자기 말돌려서 안산다는건뭐야 사과한마디도없이 거기다가

지가 어이없다는듯한 이모티콘 날려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캐시파는사람한테 거액의캐시템시켜놓고 나가는거랑 똑같은상황이잖아 ?ㅋㅋㅋㅋㅋㅋ

아님말고 뭐 하여튼 이런놈 짜증나더라 ..

'너의그늘' 이놈이랑 템 거래할때 신중히하세여

갑자기 말바꾸고 안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같은 경우

 

아 하여튼 템산대놓고 말바꾼담에 안사는 그런놈 진짜 짜증나고 싫더라 --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나이프황제
    2010.08.24
    근데 왜 아디를 지우심??
  • 막시민
    네냐플 폰릭
    2010.08.19
    그런 고민은 산다고 말하기 전에 끝내야죠. 어이없으셨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