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기요.
제가 오늘 챕6 용자를 9번 올라갓는데요!!!!!!!!!!!!!
팅긴것만 6번이거든요(제 팟분들이랑 저랑)
이것좀 어떻게 안되요????????????
다른캐로도 팅기고 그런것땜에 10번 올라갔거든요
이거 다른분들도 계속팅기는 거면 게임 자체에 문제 있는거 아니에요???????????아 진짜 5시간 동안
미치겠어요1
어떻게 좀해주세요 머리 터질것같네 진짜
- 전체 댓글 :
- 0
저기요.
제가 오늘 챕6 용자를 9번 올라갓는데요!!!!!!!!!!!!!
팅긴것만 6번이거든요(제 팟분들이랑 저랑)
이것좀 어떻게 안되요????????????
다른캐로도 팅기고 그런것땜에 10번 올라갔거든요
이거 다른분들도 계속팅기는 거면 게임 자체에 문제 있는거 아니에요???????????아 진짜 5시간 동안
미치겠어요1
어떻게 좀해주세요 머리 터질것같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