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정확히 말하자면 쫌 밀렸음 ㅇㅇ 스타할때도 그렇고 테일즈할때도 왜이러나요
제가 1024x768 해상도 쓰걸랑용; 바탕화면에서 속성 들어가서 바꿔봐도 그러네요 ; 어떻게 하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Fortune2010.08.17모니터에 Auto/Exit/Sourse 라는 버튼 있으실꺼에요 그거 누르면 해결 ㅎ 아마도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17모니터 자체가 와이드면 그렇답니다.저희도 그래요..ㅋ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한 이후에는 달라지는데... 화면이 옆으로 늘어나면서 위쪽이 조금 짤리더군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