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화면 옆이 조금 짤려용

네냐플 ***** 2010-08-17 17:54 770
*****님의 작성글 2 신고

정확히 말하자면 쫌 밀렸음 ㅇㅇ 스타할때도 그렇고 테일즈할때도 왜이러나요

 

제가 1024x768 해상도 쓰걸랑용; 바탕화면에서 속성 들어가서 바꿔봐도 그러네요 ; 어떻게 하죠?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Fortune
    2010.08.17
    모니터에 Auto/Exit/Sourse 라는 버튼 있으실꺼에요 그거 누르면 해결 ㅎ 아마도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7
    모니터 자체가 와이드면 그렇답니다.저희도 그래요..ㅋ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한 이후에는 달라지는데... 화면이 옆으로 늘어나면서 위쪽이 조금 짤리더군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