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릭터 상향 업데이트
도데체 언제 하는 겁니까?
기다리기 지쳐요 ㅠ_ㅠ
보리스 유저로서 정말 암울한 날들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17저도 보리스 좋다고는 생각하고있으나 보리스가 초반에 암울한면이 분명있으니 보리스유저들이 보리스문제를 언급하는거라생각합니다만... -
네냐플 2134562010.08.17솔직히 보리스 암울한건 아닌데? 니들이 거지라 그렇지 템 재대로 사서 해봐 -
네냐플 린애2010.08.17뭐가 암울하다는거지...;;; 맹달만켜도 데미지상승에..클레이아머에.. -
하이아칸 규삼규삼2010.08.17-_- -
네냐플 NoZero2010.08.17보리스 지금도 괜찮다 생각하는데 보리스 유저들 너무 근성없는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