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상향 업데이트 도데체 언제...?

하이아칸 오등 2010-08-16 21:52 649
오등님의 작성글 5 신고

캐릭터 상향 업데이트

도데체 언제 하는 겁니까?

기다리기 지쳐요 ㅠ_ㅠ

보리스 유저로서 정말 암울한 날들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전체 댓글 :
5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7
    저도 보리스 좋다고는 생각하고있으나 보리스가 초반에 암울한면이 분명있으니 보리스유저들이 보리스문제를 언급하는거라생각합니다만...
  • 보리스
    네냐플 213456
    2010.08.17
    솔직히 보리스 암울한건 아닌데? 니들이 거지라 그렇지 템 재대로 사서 해봐
  • 티치엘
    네냐플 린애
    2010.08.17
    뭐가 암울하다는거지...;;; 맹달만켜도 데미지상승에..클레이아머에..
  • 루시안
    하이아칸 규삼규삼
    2010.08.17
    -_-
  • 티치엘
    네냐플 NoZero
    2010.08.17
    보리스 지금도 괜찮다 생각하는데 보리스 유저들 너무 근성없는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