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홍옥 동굴..

하이아칸 조훈 2010-08-17 01:35 735
조훈님의 작성글 3 신고

이름만 듣고 엄청 쫄았는데.. 필라이온 4번에서 놀다가 여기가니까 쉽네요.

 

필라이온 4번이 아주 무난하다면 이 다음엔 어느 던전이나 필드를 가면 좋을까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7
    아..안들어가지는건..렙제한때문일꺼예요..;;진입레벨60..아마..필라4에서 노는게 쉬워지면..들어갈수 있을꺼예요..다른 곳은..몸으로 직접 체험도 해봐햐죠..
  • 막시민
    하이아칸 조훈
    2010.08.17
    홍옥2는 들어가지조차 않던데.. 다른데 엄청 어려운곳일거 같아요 왠지;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7
    흠....시련의 동굴4이나..홍옥..2,3..시노프3,그린츠2..죽림의 오솔길에서 노시는것도 괜찮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