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붉은 바람이 62때 착용하면 더 좋을텐데 일진문자가 비교도 안되게 비싼 이유는 뭔가요?
정말 몰라 여쭤 봅니다 ^_^a.. 듣기론 붉은바람 자체를 잘 안쓴다던데..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2010.08.17스텟 여유 때문에 붉바를 잘 안쓰지만 쓸만함
1
붉은 바람이 62때 착용하면 더 좋을텐데 일진문자가 비교도 안되게 비싼 이유는 뭔가요?
정말 몰라 여쭤 봅니다 ^_^a.. 듣기론 붉은바람 자체를 잘 안쓴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