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잘 만들어졌다면..

하이아칸 조훈 2010-08-16 21:41 420
조훈님의 작성글 1 신고

붉은 바람이 62때 착용하면 더 좋을텐데 일진문자가 비교도 안되게 비싼 이유는 뭔가요?

 

정말 몰라 여쭤 봅니다 ^_^a.. 듣기론 붉은바람 자체를 잘 안쓴다던데..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항상나의곁에
    2010.08.17
    스텟 여유 때문에 붉바를 잘 안쓰지만 쓸만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