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요 2일전[14일]에 탤즈를들왓다가 렉이좀걸렸었는지..
서버와 연결이끈겼습니다? 인가 ...라고뜨더라고요 ..
근데 다시 게임시작을눌럿는데요 하이아칸이나 ..이런 썹 선택이 안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텔즈에 들갈려고 넥슨아디로 다시로그인을 하고서
들어갈려고햇는데 [참고로 넷북이에요'']Game Start를 눌르니까
넷북이라서 그런지 는... 잘모르겟고요 ..
눌르면 이걸 허용할것인가 안할것인가 라고떠요
그래서 평소처럼 예 를 눌렀고요 ..그다음에 평소처럼 레지스트리키?오픈실패 인가 ..라고떠요
그다음에 떳는데 게임시작을 할려니까요 패치가안됏다면서 풀버전을 다운로드 하라는데요
제가 풀버전이 먼지몰라서 그냥냅둿다가 오늘 그냥한번 해보자 해서
들어갈려햇더니 오늘은 패이지를 새로고침 하라더군요..거기에 패치가 안댄다고뜨는데요
이거 어째야 할수잇나요 '';;;; 제가 설명을잘못하지만....방법좀알려주세요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Lоułs、2010.08.17다시다운해봣어요 -
네냐플 추바2010.08.16그냥 다시 다운받으시면되요 -
네냐플 잊지말자2010.08.16풀버전은 새로깔라는말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