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일진문자는 언제까지 쓰나요?

하이아칸 조훈 2010-08-16 15:36 1114
조훈님의 작성글 5 신고

일진문자 좋은걸로 하나 구해보고자 사냥 잠시 멈추고 있는데..

 

온라인 게임 많이 해본건 아니지만 테일즈위버는 아이템들이 좀 심하게 비싸서 장비바꿀때까지의 텀까지 돈이 잘 벌리지 않네요...

 

2천만원 좀 안가지고 있는데.. 일진 하나 사면 이건 뭐.,. 다른 장비는..

언제까지나 끼나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213456
    2010.08.17
    일진문자 메트라 까지
  • 막시민
    네냐플 바둥스
    2010.08.17
    105세이라무기나 125매트라전까지요... 105 세이라 건너뛰고 125까지 버텨도되요 테일즈위버 머머 이런식으로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다나와요..옆에카페가도되고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6
    70베기이상? 정안되면 69베기로도 쓸만할듯?
  • 막시민
    하이아칸 조훈
    2010.08.16
    어느정도 옵션을 사면 좋을까요? 일진문자라는게 있는것도 얼마전에 알아서..
  • 막시민
    네냐플 GOGO베기
    2010.08.16
    일진문자.. 개일진문자 옵좋은걸로 사시면 105**는 세이라 전까지 씁니다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