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자 하려고 할때요
레벨업 경험치 넘기고 있을때는 그 경험치 소진해서 적게 해야 제자 할 수 잇나요??
예를들면 뭐, 지금 딱 레벨45인데 레벨업 경험치 넘어선 그런상태??
가능한가요''?
아 그리고 경도나 내구도요~아이템으로 늘일때 아이템 깨질 확률도 있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레이시스。2010.08.15오!답변 감사합니닷!!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15아마..EXP OVER상태에서.. 사제하다가 실패한기억이 있는듯...최대내구 1이나 2 등 극악의 상황이 아니면...아이템 깨지진 않습니다 ㄱ-...[근데 합성횟수+1되어서 경도내구도 아이템으로늘리기엔 아까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