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사제시스템 질문이에요

네냐플 레이시스。 2010-08-15 13:06 504
레이시스。님의 작성글 2 신고

제자 하려고 할때요
레벨업 경험치 넘기고 있을때는 그 경험치 소진해서 적게 해야 제자 할 수 잇나요??

예를들면 뭐, 지금 딱 레벨45인데 레벨업 경험치 넘어선 그런상태??

가능한가요''?

아 그리고 경도나 내구도요~아이템으로 늘일때 아이템 깨질 확률도 있는건가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레이시스。
    2010.08.15
    오!답변 감사합니닷!!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5
    아마..EXP OVER상태에서.. 사제하다가 실패한기억이 있는듯...최대내구 1이나 2 등 극악의 상황이 아니면...아이템 깨지진 않습니다 ㄱ-...[근데 합성횟수+1되어서 경도내구도 아이템으로늘리기엔 아까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