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테일즈게임자체가 매크로라고 알고있는 친구들이 많아서 관심은 있지만 못하는 친구들이 반이있어여
제주위에만 테일즈물론 이번년에 새로운캐릭 이자크 나오면 뭐 인기 다시 올라가겠져? 제법
그게 얼마나 갈꺼라고 생각하시는거죠? 매크로가 졉률에 반을 차지하고있는데 이자크 새로키울때 사냥이 될꺼라고 생각하시고 매크로를 놔두시는 건가요?
테일즈 운영자님 제발 매크로점 제대로 빡쌔게 잡아서 매크로없는 테일즈좀 만들어봅시다.
이글을 읽어보시는분들 제말에 동의하시는분은 글이나 답변으러 같이 글을 올려주세여
이제 우리가 일어서야 운영자들이 바뀔것 같습니다.![]()
![]()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헬아2010.08.16운영진들이 일부러 안막는것도아니고 노력하는데도 들어오는상황인데 힘내라구 응원의 글은커녕 이런 독촉.건의글들만 올라오면 운영진들도 사람인데 짜증이나겠죠.. -
네냐플 헬아2010.08.16몇달전과 비교했을때 다른서버는 모르겠지만 아노서버는 확실히 많이줄었습니다. 운영진들도 꾸준히 줄이고 있구요. 막아놔도 일주일정도면 다시 뚫고 들어오는데 운영진들도 얼마나 머리아프겠습니까 -
네냐플 루네트2010.08.15하긴, 힘없는 유저가 할 수 있는 게 항의밖에 없는데 들어주지 않아도 이거라도 해야지, 다른 뭘 하겠어요 ㅎㅎ -
하이아칸 이tmvls샤를2010.08.15물론 이정도말로 바꿀꺼면 벌써 바꿨겠지만 우리가 이런글로 계속 항의한다면 생각이 바뀔지도 모릅니다.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15칸타빌레님말씀에공감..;ㅁ;ㄷ -
네냐플 칸타빌레、2010.08.15이런 걸로 운영자님들이 잡았으면 벌써잡았겠네여;;ㅋㅋㅋㅋ -
네냐플 최고의베기형12010.08.15(ㅇㅇ)b님말이맞음 매크로땜에 접는유저가 완젼많은데.. 매크로잡으면 현재에는 플레이어줄겠지만 나중에는훨씬늘어날거로예상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