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에전에 텔즈를 하다가 이번에 다시 시작하게 되었는데욤 ;테일즈위버를 깔고 플레이를 재밌게하고 끝낸뒤 다음날 또 할려고했습니다. 그런데 아이콘눌르려는데 할수없이 닫게되는 어떤 경고창 뜨더라구요그런데 이거는 다른게임도 할때 그런적이있어서 내컴퓨터가 안좋구나 하고 넘어간다음 인터넷브라우저를 클릭한다음 테일즈위버 검색해서 들어간다음 로그인해서 게임스타트 눌르려니깐 ;ㅡㅡ 다시 넥슨 인스톨이 나오더라구요 ; 이건 정말 어이없어요; 그래서 한번만 더믿고 재설치를 한다음 그날 재밌게하고 다음날 또 할려니깐 ; 넥슨인스톨이 뜨더라구요 ;어떡하죠 ;님들 ㅠㅠ 살려주세요 ;ㅠㅜ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루네트2010.08.15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시는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