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꺼 핸드폰이 아이스크림폰 2인대 OTP 할려고햇는대 이핸드폰 기종에는 OTP가 안된다고 하내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15넵..ㅇ_ㅇ; 스마트폰도 안드로이드 옛날버전은 OTP안된다고들은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