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여러분 OTP거는거 핸드폰 기종 도 제한이 있나요?

하이아칸 타두 2010-08-15 09:28 409
타두님의 작성글 1 신고
저꺼 핸드폰이 아이스크림폰 2인대  OTP 할려고햇는대  이핸드폰 기종에는 OTP가 안된다고 하내요.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5
    넵..ㅇ_ㅇ; 스마트폰도 안드로이드 옛날버전은 OTP안된다고들은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