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테일즈위버? ㄴㄴ 매크로위버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13 20:58 814
크루피에님의 작성글 3 신고

렙 100 이하 던젼에선 기본이고 지금 방금전 라이디아에서도 똑같이 생긴 루시안 10마리정도가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이상한 워프 하고 그러는데..... 매크로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필드마법 계속 워프하면서 돌리는 한국 PK 케릭 키우기 매크로, 정령초만 캐는 봄동 매크로, adlfhdl식의 아이디의 이유없는? 중국의 겹쳐가면서 도는 매크로, 마을에서 괜히 왔다갔다하는 중국 매크로........ 확실한건 한달안에 매크로 가 배로 늘었다는거.  없던맵에도 이잰 막 다 생기는거같고.  케릭별로 다 있고.  그리고 매크로 테스터는 아예 안되더군요?  한명은 테스터 거니까 '지금 장난해?' 이런거 뜨길래 순간 놀랐는데 보니까 역시 매크로 그래서 비슷한 아이디 똑같은 케릭 매크로같은거 테스터 다시 걸었더니 '지금 장난해?' 또 뜨네요.  이잰 매크로 테스터 방지용 매크로도 생긴건가요?

테일즈 하는사람들 그만큼 게임 자채는 재밌고 잘만들었으니까 하는거겠지만.  넥슨이 너무 돈 밝히고 매크로 그냥 허용하는거보면 정말 짜증나네요.  내가 괜히 욕하거나 악감정 있어서 그런건 아니고, 넥슨 이런식으로, 노력하는 모습 전혀 안보여주고 돈만 쫒는 이런식의 운영 계속 하면 테일즈 망하는건 시간문재입니다.  이런 운영은 캐쉬쓰거나 캐쉬쓰는데 보태주는 유저들 얼굴에 똥칠하는거밖에 아닌거죠.  쓸때없는 이벤트로 유저들 모을려고 하지말고, 지금 즐기는유저를 계속 유지하는 목적으로 운영하면 저절로 테일즈 하는사람은 늘게 되있겠죠.  게임 좋아하면 주위사람들한태 추천하게 되있으니까.  너무 단기간만보고 돈독 오른거같아요 솔직히......

얼마 안있으면 매크로 안쓰고 직접 손으로 열렙하는 사람이 ㅂㅅ되는 시대가 올듯 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SWOT
    2010.08.14
    왜 매크로 안막는지 아세요? 걔네도 돈줄이에여 테일즈운영 걔네가 기업처럼 테일즈돈벌어서 매니아같은곳에서 겜돈 파는거죠 기업회원같은애들 다 매크로해서 장사하는겁니다. 얘네 못버리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4
    아아..다른 게임에도 매크로가 있군요..ㄷㄷ.;;테일즈만 있는 줄알았는데..하아..네이버에 아이로봇(매크로)파는데가..많던데...;;ㅠㅠㅠㅠㅠ
  • 루시안
    네냐플 초코베어
    2010.08.13
    우앙 바람의나라 매크로 빡쳐서 테일즈 해볼까했는데 님 감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