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압축재분배?

하이아칸 빙한의여왕 2010-08-13 23:49 593
빙한의여왕님의 작성글 2 신고

압축재분배는 또 머야.ㅡㅡ

그런 재분배가 어디있다고 공지?에 압축재분배 머시기 올려놧지.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빙한의여왕
    2010.08.14
    원래는 압축 재분배 따위는 없다는.. 그냥 렙업더 많이 할라고 렙19때 스킬 다찍고 19때 재분하는거지.ㅋㅋ 영자는 그게 압축재분배?인줄 아나바.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4
    압축 재분배라는건 재분 하기 직전에 안쓰는 스킬 까지 다 올리고 나서 재분한다는 소리 입니다..;;(아마도..)재분하고 나선..안쓰는 스킬은 올리지않고 렙업을 하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