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압축재분배는 또 머야.ㅡㅡ
그런 재분배가 어디있다고 공지?에 압축재분배 머시기 올려놧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8.14원래는 압축 재분배 따위는 없다는.. 그냥 렙업더 많이 할라고 렙19때 스킬 다찍고 19때 재분하는거지.ㅋㅋ 영자는 그게 압축재분배?인줄 아나바.ㅋㅋ -
네냐플 트라이2010.08.14압축 재분배라는건 재분 하기 직전에 안쓰는 스킬 까지 다 올리고 나서 재분한다는 소리 입니다..;;(아마도..)재분하고 나선..안쓰는 스킬은 올리지않고 렙업을 하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