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국기함 이벤트

네냐플 아퀼레지아 2010-08-13 20:04 461
아퀼레지아님의 작성글 2 신고

국기함 이벤트 아이템 거래나 버릴 수 있게좀 만들어주세요

이건 뭐 거래도 안되고 버려지지도 않고 정말 어떻게하라는 건가요

그냥 이벤트 끝날때까지 가지고 있어야 하나요?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ID유리시나
    2010.08.13
    왜 전 상자가 안나오죠??
  • 루시안
    하이아칸 장청
    2010.08.13
    상자로 교환하면 거래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