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몹이랑 매클 비율이 1:1 은 되는것같다 가서 원래 있던 수만큼이라도 쭐여놔 줘 사냥좀하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나야트레아☆2010.08.16옳소 =_= 매크로판치는하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