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렙 137 잇핀이 혹한의땅2에서 사냥하는데
국기함 진짜 1개도 안뜨네요... 뭐죠.
대락 8업할동안 하나도안뜸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ll하늘보기ll2010.08.13브덴느한테 먼저 퀘 받아야 시작되는거 같은데~ -
하이아칸 렛쯔플라이2010.08.13홈피에서 내용을 .잘. 읽으셔야합니다 몹레벨도 잇거니와 퀘스트를 받아야 뜨는거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