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국기함 왜안뜨죠

하이아칸 〃NalRa〃 2010-08-13 13:11 409
〃NalRa〃님의 작성글 2 신고

렙 137 잇핀이 혹한의땅2에서 사냥하는데

국기함 진짜 1개도 안뜨네요... 뭐죠.

 

대락 8업할동안 하나도안뜸

전체 댓글 :
2
  • 밀라
    하이아칸 ll하늘보기ll
    2010.08.13
    브덴느한테 먼저 퀘 받아야 시작되는거 같은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렛쯔플라이
    2010.08.13
    홈피에서 내용을 .잘. 읽으셔야합니다 몹레벨도 잇거니와 퀘스트를 받아야 뜨는거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