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7~8년전 테일즈는 한 서버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문제였죠..
근데 유료화실패와 부진한 운영관리덕분에 사람들 다 떠나가구요..
너무 캐시적인 템들과 아기자기한 템들 위주로 가는 덕분에
정작 유료화의 주 고객이신 30~40대 유저분들과 딩초님들의 신망을 잃었죠..
서버관리를 차라리 메이플처럼 채널방식으로 바꾸고 성인채널도 만들던가 아니면
가나폴리 렘므 산스섭 같이 사람없어서 힘들어하는 서버는 좀 통합좀 시켜줘여
사람없어서 템도 못사, 그렇다고 그게 레어가 잘나오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돈벌기가
쉬운것도 아니고... 텔즈 서비스종료시키려고 일부러 기다리는거같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렛쯔플라이2010.08.13서버통합이 그렇게 간단한 문제만은 아니죠....아이디변경부터 시작해서 큰 일이라고 알고있는데 가득이나 운영자부족한 텔즈에서 가능한 일이라고는 생각지않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