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목요일날 패치 그냥 심심해서 하시나여
매크로좀 잡아주시지
어제 렉 보상은 없나 ㅡ
렉때문에 죽었는데 템도떨구고 돈도 떨구고 파편도 날라가고 이게 뭐임 ㅡ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bloodeyes2010.08.13이제 운영자 평생 살껄? -
하이아칸 크루피에2010.08.13어제? 무슨 소리? 지금더 심한데...-_-;; -
네냐플 쭈구리복서2010.08.13그냥 욕만먹고 빨리 ㄷㅈ으면 하는바렘이 있네요 ㅋㅋㅋ -
네냐플 뽀송2010.08.13만수무강 하세요~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8.13ㅇ.ㅇ 욕먹고 오래오래사실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