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테일즈운영자분들 오래오래 사시겠네 ..

하이아칸 SouLllChoRang 2010-08-13 11:44 578
SouLllChoRang님의 작성글 5 신고

목요일날 패치 그냥 심심해서 하시나여

 

매크로좀 잡아주시지

 

어제 렉 보상은 없나 ㅡ

 

렉때문에 죽었는데 템도떨구고 돈도 떨구고 파편도 날라가고  이게 뭐임 ㅡ

전체 댓글 :
5
  • 보리스
    하이아칸 bloodeyes
    2010.08.13
    이제 운영자 평생 살껄?
  • 보리스
    하이아칸 크루피에
    2010.08.13
    어제? 무슨 소리? 지금더 심한데...-_-;;
  • 나야트레이
    네냐플 쭈구리복서
    2010.08.13
    그냥 욕만먹고 빨리 ㄷㅈ으면 하는바렘이 있네요 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뽀송
    2010.08.13
    만수무강 하세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8.13
    ㅇ.ㅇ 욕먹고 오래오래사실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