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어찌이런상태로 업데이트를 한다고 할꼬

네냐플 루저리 2010-08-12 23:02 348
루저리님의 작성글 0 신고

머 말만 운영자야 하는게 머예여~~

테일즈 호칭에서 운영자 넣줘여 ~~ 하는것도 없는데 호칭달아서 너도나도 운영자 되봐여~

밸런스 이런거 업데이트하기전에 제발 버그좀 처리하시고 운영좀 해줘여 이젠정말

제대로 운영할때도 됬잖아여  언제까지 질질질질 이딴식으로 해여~~ 질리는데 이젠~

이젠 제대로 해봐여 버그라도 우선순으로 어떻게 처리좀 해봐여 ~~

참 운영하는거 기가막히고 코가막힌다 그졍?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