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머 말만 운영자야 하는게 머예여~~
테일즈 호칭에서 운영자 넣줘여 ~~ 하는것도 없는데 호칭달아서 너도나도 운영자 되봐여~
밸런스 이런거 업데이트하기전에 제발 버그좀 처리하시고 운영좀 해줘여 이젠정말
제대로 운영할때도 됬잖아여 언제까지 질질질질 이딴식으로 해여~~ 질리는데 이젠~
이젠 제대로 해봐여 버그라도 우선순으로 어떻게 처리좀 해봐여 ~~
참 운영하는거 기가막히고 코가막힌다 그졍?
- 전체 댓글 :
- 0
머 말만 운영자야 하는게 머예여~~
테일즈 호칭에서 운영자 넣줘여 ~~ 하는것도 없는데 호칭달아서 너도나도 운영자 되봐여~
밸런스 이런거 업데이트하기전에 제발 버그좀 처리하시고 운영좀 해줘여 이젠정말
제대로 운영할때도 됬잖아여 언제까지 질질질질 이딴식으로 해여~~ 질리는데 이젠~
이젠 제대로 해봐여 버그라도 우선순으로 어떻게 처리좀 해봐여 ~~
참 운영하는거 기가막히고 코가막힌다 그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