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꼭 팀포나 카스 외국서버 가서 하는느낌이네...ㅋ
온라인게임이 이러면 어쩔...? 공지도 없고 말이야...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기억‥。2010.08.13^-^!
1
꼭 팀포나 카스 외국서버 가서 하는느낌이네...ㅋ
온라인게임이 이러면 어쩔...? 공지도 없고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