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몹한마리 잡고 팅기네요...ㅋ

네냐플 夢幻 2010-08-12 23:00 422
夢幻님의 작성글 1 신고

꼭 팀포나 카스 외국서버 가서 하는느낌이네...ㅋ

온라인게임이 이러면 어쩔...? 공지도 없고 말이야...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억‥。
    2010.08.13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