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그탑 35층 몹 레벨이 몇인가요?

하이아칸 殺베라§모드殺 2010-08-12 23:03 431
殺베라§모드殺님의 작성글 4 신고

제 렙이 196인데 그탑 35층에서 국기함이 하나도 안나오네요

내가 그냥 지지리도 운이 없어서 하나도 안나온건지...ㄷㄷ

그탑 35층 몹렙이 몇인가요?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렛쯔플라이
    2010.08.13
    퀘를안받으신건 아닌가여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3
    흠....일딴은..그탑에서 사냥하실때 겸치를 어느 정도 받으셨나요..?그탑이196키우기엔..제일 좋습니다..아니..무엇보다..그탑 6단계에서도 겸치..1000은..넘지 않나요...?-_-.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殺베라§모드殺
    2010.08.13
    그럼 196이 국기함도 먹으면서 적당히 레벨업도 할만한데 어디 없나요...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이
    2010.08.12
    ..허허....그탑 애들..렙 엄청난데요..?;;33~37층은..224~240입니다..국기함 얻으실려면..6단계 27~31에서 사냥하시는 것이 좋을 실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