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 렙이 196인데 그탑 35층에서 국기함이 하나도 안나오네요
내가 그냥 지지리도 운이 없어서 하나도 안나온건지...ㄷㄷ
그탑 35층 몹렙이 몇인가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렛쯔플라이2010.08.13퀘를안받으신건 아닌가여 -
네냐플 트라이2010.08.13흠....일딴은..그탑에서 사냥하실때 겸치를 어느 정도 받으셨나요..?그탑이196키우기엔..제일 좋습니다..아니..무엇보다..그탑 6단계에서도 겸치..1000은..넘지 않나요...?-_-. -
하이아칸 殺베라§모드殺2010.08.13그럼 196이 국기함도 먹으면서 적당히 레벨업도 할만한데 어디 없나요...ㅠ -
네냐플 트라이2010.08.12..허허....그탑 애들..렙 엄청난데요..?;;33~37층은..224~240입니다..국기함 얻으실려면..6단계 27~31에서 사냥하시는 것이 좋을 실겁니다.
1





